제목 : EVERYTHING, EVERYTHING
저자 : Nicola Yoon
출판사 :
저작권자 :
번역출판사 :
번역판제목 :

국가 :
분류 :
대상 : YA
출간일 : 2015년 가을 출간 예정
분량 :
내용
지금까지 총 10개 출판사에서 경합을 벌였고, 이 중 다섯 군데는 권 당 30만 달러에 오퍼를 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총 두 권이 계약되었다고 하지만, 각 권은 시리즈가 아니라 독립적이라고 합니다. 아직 Proposal단계이지만, 저도 오랜만에 보는 담담하면서도 귀여운, 그러나 가슴 저릿한 감동이 있는 로맨스 소설이라고 생각됩니다.
EVERYTHING, EVERYTHING은, 말 그대로 바깥 세상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여자아이의 이야기입니다. 집 밖으로 평생 한 발자국도 나가본 적 없는 메들린은 어느날, 옆 집에 한 가족이 이사를 오면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합니다. 바로,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리는, 자신이 알고 있다고 생각한 모든 것들에 위협이 될 만큼 복잡한 로맨스에 빠지게 됩니다.

이 소설의 특징이자 포인트는 이야기 진행이 비네트(특정한 사람?상황 등을 분명히 보여주는 짤막한 글?행동), 일기, 문자, 차트, 리스트, 그림 등 다양한 형식으로 이루어져 신비롭고 독특한 분위기를 더한다는 것입니다. John Green이나 Meg Rousoff의 글들과 견줄만하다고 합니다. 최종 원고는 2014년 여름에 완성되고 2015년 가을에 출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프로포절만으로도 현재까지 독일, 프랑스, 브라질, 네덜란드에서 오퍼가 들어왔다고 하니, 많은 분들의 신청 부탁 드리겠습니다!

저자소개

목록으로
web@kcc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