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THE COLORS OF MADELEINE
저자 : Jaclyn Moriarty
출판사 :
저작권자 :
번역출판사 :
번역판제목 :

국가 :
분류 :
대상 : YA
출간일 : 2013년 4월 1일
분량 : 384p/
내용

이 소설은 사라진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Madeleine과 그녀의 어머니는 그들의 지난 삶으로부터 도망쳐 영국 캐임브리지의 구석에 자리를 잡았다. 한편, Elliot은 일 년 전 삼촌이 겨울의 길 바닥에서 발견된 날과 같은 밤에 사라진 아버지를 찾는 중이다. Cello 왕국에서 모닥불 마을에서 들은 이야기로는, Elliot의 아버지가 삼촌을 죽인 후 그의 어머니와 자신을 버리고 마을의 교사와 도망갔다는 것이다. 그러나 Elliot은 믿지 않는다. 그래서 아버지와 진실을 찾아 나서기로 한다.
Madeleine과 앨리엇은 각자의 세계에서 미스터리를 풀기 시작한다. 주차권 판매기에서 “도와주세요”라고 쓰여진 쪽지를 발견하면서 둘은 함께 하기 시작한다. Madeleine은 쪽지에 답하고, 모닥불 마을의 앨리엇은 Madeleine의 답을 받는다.
이렇게 불가능한 연락이 시작된다. 왜냐하면 Cello와 이 세계 사이에는 1666년부터 접촉이 불가능하게 되었고 Cello 사람들은 이 세계와 연락하지 못하도록 금지되어 있기 때문이다. 적어도 Madeleine은 Cello가 존재하는지 모른다. 이렇게 이상하고도 불가해한 두 세계의 사이에서, 더욱 큰 신비가 펼쳐진다.

이 작품은 꾸준히 소개를 드렸었는데, 이번에 저자의 수상 및 리뷰 소식을 모은 자료가 도착해서 아직 검토하지 않으신 출판사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소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표지도 귀엽고, 판타지와 로맨스가 적절히 섞여 재미있게 읽히는 작품이었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저자소개

목록으로
web@kcc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