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또 다시 만나자”라고 누군가가 말했다
저자 : 기타가와 야스시(喜多川泰)
출판사 : 썬마크
저작권자 :
번역출판사 :
번역판제목 :

국가 :
분류 :
대상 :
출간일 : 2010/11/25
분량 : 215
내용
주인공은 구마모토에 사는 남자 고등학생. 친구에게 허세를 부리며「디즈니랜드에 간 적 있다」라고 거짓말을 해버렸기 때문에, 도쿄로 혼자 여행을 하게 된다. 디즈니랜드에서 증거사진을 찍고 당일치기로 돌아갈 생각이었는데 그만 비행기에 놓쳐버린다.
다음 비행기의 티켓을 살 돈도 없이… 어찌할 바를 모르는 주인공에게 말을 걸어 온 것은 공항 매점의 아주머니이었다. 아주머니는 하룻밤을 재워 주겠지만, 내일은
「너의 힘으로 구마모토로 돌아가렴」하고 말한다. 현금이 없는 주인공은 거기에서 많은 사람을 만나고 그들에게 도움을 받아, 도쿄에서 서쪽으로 이동해 간다.
주인공은 불과 몇 일간 사이에 성장해 간다. 자신이 직면한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 갈 것인가 - 이 스토리에는 그런 메시지가 숨겨져 있다.

이 타이틀은 현재 “비상 사태에 있는 일본인이 가장 읽어주었으면 하는 1권” 으로 각 미디어에 소개되고 있는 타이틀입니다.
픽션이지만 자기계발에 가까운 내용으로 고교생이 주인공이지만 성인도 공감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저자소개
저자는 일본 수백만 독자의 사랑을 받는 ‘획기적이고 감동적인 자기계발서’를 쓰는 작가로 저서로는 『희망 나침반』, 『77번 고마워』, 『나의 인생을 바꾼 아버지의 다섯 개의 교훈』, 『너와 만났기 때문에……』<편지가게>등 국내에도 다수의 작품이 번역 출간 되었다.
목록으로
web@kcc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