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What if you could kiss a boy and read his mind?
립글로즈광인 Emerson은 두근거리는 첫 키스에서 상대 남자 아이의 과거를 언뜻 보는 초능력을 얻게 된다. 그리고 그 경험은 너무나 무서웠기 때문에 Emerson은 다시는 그 능력을 쓰지 않기로 다짐한다. Emerson의 엄격한 보호자인 Arch이모가 Emerson에게 성적을 올리지 않으면 그녀의 학교에서 나오게 할 것이라고 경고할 때까지는 말이다.
그래서 Emerson은 계획을 세운다. 매 수업 시간마다 각 과목에서 성적이 가장 좋은 남자아이들에게 키스하고 그 아이들이 한 숙제와 시험의 답을 캐내 좋은 점수를 받기로 말이다. 이 방법은 효과를 본다. 그녀가 교내 골든벨; 에 나가게 되기 전까지는… 이제 그녀는 그녀가 키스한 모든 소년들과 자율 학습반에 함께 엮이고 만다. Emerson이 진짜로 좋아하는 남자아이인 학교 밴드의 외로운 소년 Edwin도 포함해서 말이다. 그리고 모든 소년들은 Emerson에게 반해 있다! Emerson의 치밀한 계획은 불량 화장품처럼 더럽게 느껴지기 시작한다. Emerson이 자신의 비밀을 밝힌다면, Edwin이 계속해서 자신을 좋아할까?
자신의 평판을 더럽히지 않기로 작정한 Emerson은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를 잃지 않고 팀원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서 결과가 어떻든지 자신을 믿고 스스로 공부해서 당당해지기로 결심한다. 교과서에서만 배우는 지식이 아닌, 진정한 교훈 ?진정한 사랑,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을 얻게 되는 Emerson의 좌충우돌 학교 생활이 펼쳐진다!
아마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YA입니다. 워너 브라더스에 필름 옵션이 팔렸습니다. 올 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입니다. 볼로냐 도서전 이후에도 6월에 있을 BEA와 7월에 있을 ALA(American Library Association)의 연례 행사에도 작가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데뷔 작가의 재기발랄한 이야기에 시간이 지나는 줄 모르고 책장이 넘어갈 것입니다!
* 작가소개
Katie Anderson lives and writes in Oxford, Mississippi. She has been featured twice in local journals as an up-and-coming writer, is a member of the online writers group The Bookanistas, and a blogger whose home can be found at kdandersonbooks.blogspot.com. KISS & MAKE UP is her first young adult nov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