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이 판타지는 모든 젊은 사람들이 “Animas”를 갖기를 꿈꾸는 세계를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명문학교인 Fairmount Academy에 신입생으로 입학한 Bailey는 자신이 유일하게 Animas를 갖지 못한 학생임을 깨닫습니다. 인간과 동물간의 유대가 삶의 구성 원리인 세상에서 Bailey는 자신이 학교뿐 아니라 세상에서도 아웃사이더라고 소외감을 느낍니다. 그렇지만 Bailey는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대단한 존재입니다! 그는 고대의 예언을 성취할 열쇠이기 때문입니다. 절친한 친구인 Hal, Tori 그리고 Phi의 도움, 거기에 더해 변절자인 선생님, 마지막으로 음모를 꾸미는 철학자 Tremelo의 예기치 않은 도움으로 Bailey는 그의 Animas를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수수께끼 같은 예언의 조각들을 맞추면서 그들은 자신들의 운명에 가까워집니다. Bailey는 과연 위대한 예언을 성취해내는 영웅이 될 수 있을까요?
주인공인 Bailey가 주어진 과제를 해결해 나가며 동물과 인간의 우정, 친구들과의 우정을 키우면서 예언을 성취해가는 판타지 모험이 매력적인 이 책은 Proposal만으로도 Hyperion(Disney)출판사에 엄청난 금액으로 계약될 정도로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최종 원고는 올 해 12월이 되어야 나올 것 같습니다. Disney-Hyperion에서는 1권을 2014년 5월에, 2권은 2015년 5월에, 3권은 2016년 5월에 출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와 과 같은 부류의 작품입니다. 특히 이 작가가 속한 Paper Lantern Lit은 유명한 Eitor이면서 편집 컨설턴트인 Lexa hillyer와 의 Lauren Oliver가 공동 창립한 작가 공동체로 이들이 배출한 작가들은 저희 KCC에서도 많이 소개하고 있는 작가들입니다. 이번에 PLL에서 뽑은 루키는 바로 이 소설의 작가 C.R.Grey인데요, Grey는 테네시의 멤피스에서 자란 후 연극과 창작을 전공하고 지금은 뉴욕에서 고양이 두 마리, Trudy란 이름의 개 한 마리와 함께 아파트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종종 골동품 가게에서 물건들을 훑어 보거나 허드슨 강 위의 다리를 건너는 모습이 목격된다고 합니다.^^
|